신규 제품 수용성 평가 관련 설문&좌담회

# # 신규 제품 수용성 평가 관련 설문&좌담회

1. 대상: 만25~49세 남여
2. 일정:
1월 31일(화) 오후 4시 – [주요대상 – 와인/술 수집 관심자] 1월 31일(화) 오후 7시 30분 – [주요대상 – 낚시/캠핑/차박 등 아웃도어 활동 관심자] 2월 1일(수) 오전 11시 – [주요대상 – 가정에서 식생활/조리 관심자] ** SNS/커뮤니티 활발히 이용하는 분 (매일 이용 &주1회이상 댓글 또는 게시)
** 가정 내 의류관리기(스타일러) 또는 공기청정기 보유자
** 인테리어 관심자(문고리, 커튼, 장식장, 식물 등 소규모 인테리어 포함)
** 소요시간 : 설문 60분, 좌담회 60분 – 총 2시간. 여의도 부근에서 진행.
** 추가 좌담회 선정여부는 당일 설문 응답 확인 후 바로 결정됩니다.
그룹마다 중요조건이 달라서 컨택 시 선정 설문을 통해 참석 날짜 안내가 가능합니다.
3. 조사방법:
15명의 같은조건의 참석자들이 모여 진행자의 진행에 따라 설문조사를 진행한 후,
당일 설문 결과값을 보고 추가 좌담회 인원을 선정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평소의 생활에 대해 편하게 이야기하는 자리이며, 신규 제품을 보고 평가하는 자리이니 가전에 관심 많은 분들은 많은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4. 사례비: 설문조사 참여 : 40,000원 / 당일 추가 좌담회 참여 : 30,000원

☆★ 같은조사는 한번씩만 신청하세요~ 반복 신청시 접수가 안됩니다.
☆★ 적어도 하루 전 연락으로 불참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 날짜가 변경되거나 일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서치 회사에서 전화가 간 후 다른 조건이 맞지 않아 탈락이 될 수 있습니다.
☆★ 기재사항에 작성하신 개인정보는 리서치회사에 전달되니 동의안하시면 신청및 접수가 안됩니다.
☆★ 아이폰 스마트폰으로 신청하실 분은 https://albabank.co.kr 으로 오시면 됩니다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신청하실 분은 구글 Play 스토어에서 좌담회 검색하시어 좌담회뱅크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 스마트폰 카카오스토리 사용하시는 분은 카카오스토리채널 아이디(albabank) 친구추가 하시면 최근 좌담회 소 보내드립니다.

오류: Contact form not fou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