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의 화상 상담, 채팅 상담 상담원 심층 인터뷰

# # 고객센터의 화상 상담, 채팅 상담 상담원 심층 인터뷰

대상: 고객센터의 화상 상담, 채팅 상담 상담원 (콜센터 겸임은 되지만, 콜센터만 상담하는 상담원은 제외)

특성 대상자
1그룹 은행(KB국민은행카카오뱅크우리/하나의 상담원 및 슈퍼바이저(관리자고객센터의 화상 상담채팅 상담 상담원
2그룹 3대 이동통신사,  IPTV, 화재보험의 상담원 및 슈퍼바이저(관리자고객센터의 화상 상담채팅 상담 상담원
3그룹 65세 이상 은행의 화상상담이나 채팅상담 경험한고령
4그룹 은행의 화상상담이나 채팅상담 경험한 외국인(다문화 가능)
5그룹 은행의 화상상담이나 채팅상담 경험한 장애인(시각 또는 청각장애인 )
조사방법: 저희가 방문하여 1시간 정도 인터뷰
사례비: 15~20만원

☆★ 같은조사는 한번씩만 신청하세요~ 반복 신청시 접수가 안됩니다.
☆★ 적어도 하루 전 연락으로 불참을 알려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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