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 제품력 조사
# # 간편식 제품력 조사 *대상: 만 30~49세 여성 전업주부 만 36개월 이상 ~ 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자녀 보유 가정 내 식품 구입 의사 결정자 *샘플수: 60명 *일정: 8월 29일 …
간편식 제품력 조사 Read More좌담회,리서치,설문,취업정보,직장인알바,대학생알바,주부알바
# # 간편식 제품력 조사 *대상: 만 30~49세 여성 전업주부 만 36개월 이상 ~ 초등학교 2학년 이하의 자녀 보유 가정 내 식품 구입 의사 결정자 *샘플수: 60명 *일정: 8월 29일 …
간편식 제품력 조사 Read More# # SNS 이용 관련 온라인 좌담회 *공통조건 – 20~45세 남녀(대학생,직장인,전업주부) – SNS 어플을 자주 사용하는 분 *조사방법: 온라인 ZOOM *일정 9월2일(금) 16시 – 20~24세 9월2일(금) 19시30분 – 25~34세 9월5일(월) …
SNS 이용 관련 온라인 좌담회 Read More# # 프리미엄 바디제품 사용자 좌담회 *대상: 25~44세 기혼 여성 10개월~59개월 사이의 자녀를 둔 취업주부 *조사방법: 영유아/키즈 자녀의 바디워시, 바디로션, 크림 등의 제품을 보내드리면 3~5일 동안 발송된 제품을 사용 후 …
프리미엄 바디제품 사용자 좌담회(10개월~59개월 사이의 자녀를 둔 취업주부) Read More# # 백화점 프리미엄 브랜드 스킨케어 온라인 좌담회 *공통조건 – 만20~40세 여성 – 백화점 프리미엄 브랜드의 스킨케어, 향수, 메이크업을 사용하는 분 – 샤넬 넘버원즈 (N°1 DE CHANEL) 레드까멜리아 광고를 보신젇 …
백화점 프리미엄 브랜드 스킨케어 온라인 좌담회 Read More# # 비치형 방향/탈취제 사용자 인터뷰 *기본조건* -만24~55세 유자녀 기혼 여성(전업주부/풀타임/파트타임 직장인/자영업/프리랜서) -생활용품 구입 주 결정권자 -방향/탈취 제품에 거부감이 없는 분 *세부조건* -방향제/탈취제(비치형) 주기적인 사용자 -현사용 방향제 사용이 처음 사용이신분도 …
비치형 방향/탈취제 사용자 인터뷰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