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및 푸드 관련 조사
# # 커피 및 푸드 관련 조사 *대상: 20~45세 남녀*일정: 9/5(목) 하루*소요시간: 60분*사례비: 3만원*장소: 광화문
# # 식품 관련 설문조사 *대상: 20대 미혼 / 30대 미혼 / 30대 기혼*일정:8월 29일(목) 오전10시 15분부터 ~ 저녁7시 30분 가능 시간대 (유선상으로 확인)대상에 따라 날짜 상이함. 유선상으로 확인*소요시간: 40분*사례비: 2만5천원※ 제품을 시식해야하므로 시식 평가 가능하신 분만 신청해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동의/비동의 꼭 기재해주세요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응답자 확인②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름, 연락처③ 개인정보의
# # 블랙박스 인터뷰 *공통조건:1.자차 소유2.블랙박스 구매자(본인구매) / 블랙박스에 대한 지식이 있는분3.최근 2년이내 구매자4.향후 6개월이내 구매의향자*그룹별 조건1그룹-펫을 키우는분– 30~40대 여성– 반려동물을 키우는분– 인스타 업로드를 자주 하는분2그룹-운전을 하시는분(직장인)– 30~40대 여성– 자동차 여행/출장 장거리 운전을 하는분3그룹-부모님이 운전을 하는분– 40~50대 남성– 부모님이 차량 소유인분– 부모님의 블랙박스를 고려중인 분*일정: 8월달 안으로 편한시간대*소요시간: 1시간 30분*사례비: 10만원
# # 초콜릿 바 좌담회 *대상: 남자 고등학생, 35~54세 남자 직장인, 35~54세 전업주부*일정:[G1] 8월 29일(목요일) 오후 3시 30분 / 35~54세 전업주부[G2] 8월 29일(목요일) 오후 5시 30분 / 남자 고등학생[G3] 8월 29일(목요일) 저녁 7시 / 35~54세 남자 직장인*소요시간: 1시간*사례비: 4만원*장소: 삼각지역 10분 거리
# # 국산맥주 구매 및 주음용자 대상 좌담회 *대상조건:– 만20~54세 남녀– 국산맥주 구매 및 주음용자– TV 광고 및 디지털 광고(포털사이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보여지는 광고)를 관심있게 보는 분*조사방법:7명의 참석자들이 모여 진행자의 진행에 따라 자유롭게 이야기 나누는 좌담회입니다.평소 구매 및 음용하는 주류에 대해 다양한 관점으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니 많은 신청 부탁드립니다.*일정:8월 26일(월) 16시~18시 <만 20-29세 대학생(원)/직장인
# # 캡슐커피 맛테스트 설문조사 *대상조건:– 만 20~49세 남여– 평소 커피 음용자– 커피 4~5잔 시음 가능자*일정: 9/4(수)~9/9(월) (주말제외)*소요시간: 1시간*사례비: 4만원*장소: 여의도역 부근
# # 건조기 브랜드 이미지 설문조사 *대상조건:– 30~49세 기혼 여성– 1년 이내에 본인 가정에서 사용하기 위해 LG 또는 삼성 건조기(분리형)/세탁건조(일체형) 구매자*일정: 9월 3일(화)~9월 4일(수)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 저녁 7시*소요시간: 1시간*사례비: 4만원*장소: 방배역에서 마을버스 이용
# # 최근 6개월 이내 무선 청소기 구매자 좌담회 *대상조건:– 만 30~49세 기혼 여성– 2024년 2월 이후 해당모델 구매자 다이슨 Gen5, V15, V12, V11, V10, V15s 서브마린, V12s 서브마린, 디지털 슬림 서브마린 LG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삼성 제트, 삼성비스포크제트 AI *일정:8월 29일(목) 오전 10시 30분 / 삼성 구매자8월 30일(금) 오전 10시 30분 / 다이슨 구매자 9월
# # 시니어 가전제품조사 좌담회 *대상조건:– 68~80세 여성– 부부만 거주나 혼자 거주하시는분*일정:8월 26일G1: 68세~74세 – 오전 11시G2: 75세~80세 – 오후 3시*소요시간: 2시간*사례비: 10만원*장소: 서울숲 (성수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