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LG 브랜드 의류관리기 보유자 또는 향후 의류관리기 구입의향이 있는 만 25~49세 무자녀 남녀
성별: 무관
연령: 만 25~49세
소속: 무관
샘플수: 40명
일정: 8월 12일(월) ~ 29일(목)
조건: 삼성, LG 브랜드 의류관리기 보유자 또는 향후 의류관리기 구입의향이 있는 만 25~49세 무자녀 남녀
조사방법: 홈비짓 또는 좌담회
소요시간: 2시간30분
장소: 서초구 우면동
사례비: 추후협의
# # 삼성, LG 브랜드 의류관리기 보유자 또는 향후 의류관리기 구입의향이 있는 만 25~49세 무자녀 남녀
성별: 무관
연령: 만 25~49세
소속: 무관
샘플수: 40명
일정: 8월 12일(월) ~ 29일(목)
조건: 삼성, LG 브랜드 의류관리기 보유자 또는 향후 의류관리기 구입의향이 있는 만 25~49세 무자녀 남녀
조사방법: 홈비짓 또는 좌담회
소요시간: 2시간30분
장소: 서초구 우면동
사례비: 추후협의